• 예약 안내

  • □ 워크샵, 팜파티, 트래킹은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최소 14일 전에 예약을 완료해 주셔야 하며, 예약이 완료되면 관리자가 문자 또는 메일로 답변하여 드립니다.

    □ 참가인원은 최소 16명, 최대 30명으로 가능하며, 참가인원은 최소 16명 기준으로 책정 됩니다.

    □ 참가비용 기준은 최소 인원 16명 기준으로 1인 200,000원이며, 숙박인원 4인 1실, 저녁 가든파티, 조식과 중식이 포함된 가격입니다.

    □ 참가인원 조정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전화로 알려 주셔야 하며, 날짜 변경과 취소 하는 경우는 프로그램 진행이 어려워 예약금 환불정책에 따라 자동 취소 됩니다.

    예약금 환불정책
    - 사용일 10일 전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전액 환불
    - 사용일 7일 전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사용료의 50% 공제
    - 사용일 5일 전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사용료의 70% 공제
    - 사용일 3일~당일 전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: 환불 불가

    환불 계좌는 반드시 예약자 명의 계좌이어야 하며, 위약금을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.


    이용시간 및 준수사항

    이용시간 기본 안내
    숙박시설 이용시간은 당일 15:00~익일 11:00 입니다.
    부대시설(체육시설, 대관시설) 이용시간은 당일 09:00~22:00 중 예약시간 동안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부대시설 이용시간 초과사용료 가산기준
    - 30분 미만 초과시 : 해당 사용료의 30%
    - 30분 이상 1시간 미만 초과시 : 해당 사용료의 70%
    - 1시간 이상 초과시 : 해당 사용료의 100%

    시설물 이용 시 준수사항(공통사항)
    - 차량운행 시 반드시 서행할 것 (아울러, 잔디보호를 위해 잔디 내로 차량출입은 통제합니다.)
    -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필히 지참 및 제시. 반려동물 동반 입장 등 비양심적인 행위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, 즉시 퇴장조치 됨을 알려 드립니다.
    - 체류시설(숙박시설) 이용자는 반드시 안내데스크에 오셔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접수하셔야 음식물 쓰레기봉투 수령 가능)
    - 일반 쓰레기는 분리수거를 철저히 하여 분리 배출해 주시고, 음식물쓰레기는 반드시 규격봉투에 담아 수거함에 배출 부탁드립니다.
    - 입실 시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하고, 티켓(영수증)이나 키를 받아 퇴실 시까지 소지하시기 바랍니다.
    -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( 구역 내 흡연, 과도한 음주 및 고성방가, 사행성 도박행위 금지 )
    - 모든 시설물과 비품은 파손 시 실액 변상해야 하며, 파손이나 분실 시 관리사무소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취사는 불가하며, 아울러 맨바닥 및 지정된 장소 이외의 곳에서는 야영 및 취사를 금합니다.
    - 개인소지품 및 귀중품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라며, 분실물에 대하여는 관리사무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힐링 체험장 보호를 위한 준수사항
    - 식물, 생물 등의 채집은 하지 않습니다.
    - 추락위험 또는 뱀, 벌 등의 공격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지정된 길로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숙박시설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과, 흡연, 음주행위를 하지 않습니다.
    - 차량을 타고 신책로 등 주변 안을 돌아다니지 않습니다.
    - 탐방로 조명시설이 없는 곳은 미리 귀가하시어 안전사고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